[현빈♥손예진 결혼] 31일 그랜드워커힐서울 애스톤하우스서 웨딩마치
상태바
[현빈♥손예진 결혼] 31일 그랜드워커힐서울 애스톤하우스서 웨딩마치
  • 김진희 기자
  • 승인 2022.03.3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투데이 서울=김진희 기자] 배우 현빈(40)과 손예진(40) 커플이 톱스타 동료들의 축하 속에 31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연예매체와 <뉴스1> 등에 따르면 현빈과 손예진은 이날 오후 4시부터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 서울의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의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의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이날 예식은 두 사람의 가족 및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디어 등 외부에는 비공개로 진행됐다. 

결혼식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가수 거미가, 2부에서는 김범수가 축가를 맡는다. 폴킴도 이번 결혼식에서 축가를 선사한다.

또한 현빈과 절친한 장동건이 축사를 맡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장동건의 아내인 고소영도 하객으로 함께 참석했다.

평소 손예진과 친분이 두터운 배우 엄지원, 송윤아, 이민정 등이 결혼식에 참석했다. 그밖에 안성기, 주진모, 박중훈, 김선아, 하지원, 이연희, 정해인 등도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늘 현빈 배우와 손예진 배우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서 첫발을 내딛게 됐다"며 "본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의 말씀드리며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통해 소식을 전해드린다"면서 예비 부부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 사진에서 현빈과 손예진은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차려입고 영화 같은 장면들을 완성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에 동반 출연하며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하며 총 세 번의 열애설이 나왔으나 모두 부인했다.

하지만 양측은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사귀게 됐다며, 지난 2021년 1월1일 열애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이후 두 사람은 올해 2월10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현빈은 2003년 KBS 2TV '보디가드'로 데뷔했으며 '내 이름은 김삼순' KBS 2TV '그들이 사는 세상', SBS '시크릿가든',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사랑의 불시착'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만추' 등에 출연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톱스타 자리에 올랐다.

손예진은 1999년 CF '꽃을 든 남자'로 데뷔했으며 MBC '맛있는 청혼' '선희 진희'와 영화 '연애소설' '클래식' '여름향기' '내 머리속의 지우개' 등에 출연하며 멜로퀸으로 등극,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김진희 기자   

'당신의 눈과 귀가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사회를 변화 시킬수 있습니다"
공공투데이는 당신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제보: [기사제보] 여기 클릭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골라보는 기자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