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고우림 결혼…"열심히 살겠다"
상태바
김연아-고우림 결혼…"열심히 살겠다"
  • 김진희 기자
  • 승인 2022.10.24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투데이 서울=김진희 기자] 김연아(32)와 결혼한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27)이 결혼식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김연아와 결혼한 후 소감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김연아 SNS]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김연아와 결혼한 후 소감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김연아 SNS]

고우림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평생동안 소중히 간직할 뜻깊은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함께 해주신 분들 그리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을 받아 행복이 가득한 삶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다"고 인사했다.

피겨여왕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고우림은 3년 열애 끝 지난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신동엽이, 축가는 포레스텔라가 맡았다. 축가 역시 고우림과 김연아가 처음 만났던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불렀던 '인 울알트라 비타(In Un'altra Vita)'로 알려져 의미를 더했다.

같은 날 김연아는 먼저 소감을 올리며 "좋은 사람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어 어제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예쁘게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그리고 준비 과정에서 도움 주신 많은 분들께도 꼭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이렇게 큰 축복받는 만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김진희 기자

'당신의 눈과 귀가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사회를 변화 시킬수 있습니다"
공공투데이는 당신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제보: [기사제보] 여기 클릭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골라보는 기자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