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WHY DON’T WE’ 컴백···청하와 환상의 콜라보
상태바
비, ‘WHY DON’T WE’ 컴백···청하와 환상의 콜라보
비-청하 역대급 퍼포먼스 예고
  • 김진희 기자
  • 승인 2021.02.1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청하 흑백티저 이미지./사진=레인컴퍼니,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비-청하 흑백티저 이미지./사진=레인컴퍼니,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공투데이 서울=김진희 기자] 가수 비와 청하가 역대급 콜라보로 만난다.

비는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을 통해 자신의 미니앨범 타이틀 곡의 콜라보 주인공이 청하임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19일 공공투데이와 전화인터뷰에서 "오는 3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비가 청하와 함께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미니앨범 타이틀 곡 ‘WHY DON’T WE’ 의 콜라보 주인공인 청하와 함께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비는 청하의 작업실을 찾아가 타이틀 곡을 직접 들려주며 적극적으로 콜라보 제안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비와 청하가 함께한 ‘WHY DON’T WE (feat. 청하)’의 흑백 티저 이미지도 최초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비와 청하가 각자 춤을 추는 순간을 포착한 듯한 모습을 담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비와, 유니크한 포즈로 대체불가한 에너지를 느끼게 하는 청하의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마저 일으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흑백 이미지가 주는 신비로움과 두 아티스트가 뿜어내는 역동적이면서도 정열적인 매력은 앞으로 공개될 두 사람의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솔로 가수이자 댄스가수,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이끄는 핫한 스타라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는 비와 청하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선후배의 꿀케미는 물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의 미니앨범 ‘PIECES by RAIN’에서 ‘PIECES’는 여러 점의 예술 ‘작품’과 아티스트 비를 구성하는 각기 다른 5곡의 ‘조각’을 표현하고 있으며, 타이틀 곡 ‘WHY DON’T WE (feat. 청하)’를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비의 미니앨범 ‘PIECES by RAIN’은 다음달 3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김진희 기자

'당신의 눈과 귀가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사회를 변화 시킬수 있습니다"
공공투데이는 당신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제보: [기사제보] 여기 클릭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골라보는 기자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