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출신 신예 걸그룹 ‘소나무’…매력의 유망주 ‘의진’ 공개
상태바
광주출신 신예 걸그룹 ‘소나무’…매력의 유망주 ‘의진’ 공개
  • 김선민 기자
  • 승인 2014.10.1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의 동생 그룹으로 알려진 TS엔터테인먼트 신예 걸그룹이 그룹명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출격을 예고했다.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에 재학 중인 의진 양
그룹의 이름은 순 우리말인 ‘소나무(SONAMOO)’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늘 변치 않고 푸른 소나무처럼 ‘한결 같이 생명력 있는 음악을 하겠다’는 의미와 함께, ‘음악으로 바른 메시지를 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TS엔터테인먼트는 소나무 멤버 의진을 사진과 함께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나현, 뉴썬(New Sun)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멤버로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에 재학 중인 19세 유망주라고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했다.

의진은 소속사 선배인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테이크 아웃(TAKE OUT)’ 무대에 댄서로 참여, 탄탄한 몸매와 뛰어난 댄스 실력, 도발적이라고 할 만큼 과감한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의진은 168cm의 늘씬한 키와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는 물론, 뛰어난 댄스 실력과 보컬 실력을 고루 갖춘 팔방미인이다. 공개된 사진 속 뽀얀 우윳빛 피부와 흡사 여배우를 연상하게 하는 단아한 비주얼이 이를 증명한다.

넘치는 끼로 보컬과 연기에 재능을 보이는 ‘나현’, 뛰어난 랩 실력 및 작곡 능력을 고루 갖춘 17세 172cm 자이언트 베이비 ‘뉴썬’과 빼어난 댄스 유망주 ‘의진’이 모여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낼 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계자는 “소나무에는 아직 숨겨진 비밀 병기들이 많다. 괄목할 만한 대형 신인 그룹의 등장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S엔터테인먼트 신예 걸그룹 소나무에 대한 더 많은 콘텐츠는 소나무 공식 팬카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영표씨 차녀인 '의진' 양은 광주 동아여중 3년때 서울에 상경 서울공연예고 방송 연예과에 재학 중인 유망주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당신의 눈과 귀가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사회를 변화 시킬수 있습니다"
공공투데이는 당신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제보: [기사제보] 여기 클릭 !!

김선민 기자
김선민 기자 minibab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골라보는 기자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