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광주하남점, 고려인마을 청소년들에게 무료영화관람 지원
상태바
CGV광주하남점, 고려인마을 청소년들에게 무료영화관람 지원
  • 최수빈 기자
  • 승인 2019.06.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광주하남점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광주에 정착한 고려인마을 주민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다.

▲ CGV광주하남점, 고려인마을 청소년 대상 무료영화관람 지원

지난해 9월 개관한 CGV광주하남점은 인근에 위치한 고려인마을을 찾아 사회공헌사업을 정기적으로 실시할 것을 제안했다.

CGV광주하남점은 청소년들의 문화욕구 충족을 위한 무료영화관람 제공, 고려인마을과 연계한 고려인영화제 개최, 고려인마을 문화행사 시 상영관 제공 등을 주요 사업으로 이를 통해 광주에 정착한 고려인마을 주민들의 안정된 정착은 물론 고려인 역사마을 1번지 ‘광주고려인마을’ 조성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지난해 10월 고려인마을지역아동센터 아동 30명을 초청 '신비한 동물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12월에는 청소년문화센터 이용 청소년 30명에게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을, 그리고 지난 12일에는 초등학생과 청소년 30명을 초청 ‘알라딘’을 무료로 관람할 기회를 선사했다.

영화를 관람한 카작출신 고려인4세 김알리나(13세)양은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보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너무 너무 행복하다"며 "영화관람 기회를 제공한 CGV광주하남점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고려인마을은 어린이집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문화센터 등을 운영하며 고려인동포 4-5세 자녀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고려인마을 자녀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습지원, 주말체험 프로그램, 진로지도, 상담 등의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수빈 기자 wpress@

'당신의 눈과 귀가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사회를 변화 시킬수 있습니다"
공공투데이는 당신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제보: [기사제보] 여기 클릭 !!

최수빈 기자
최수빈 기자 wpres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골라보는 기자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