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이승기, 결혼 발표 ♥이다인과 4월 7일 백년가약
상태바
[전문] 이승기, 결혼 발표 ♥이다인과 4월 7일 백년가약
  • 김진희 기자
  • 승인 2023.02.0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투데이 서울=김진희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결혼한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7일 "이다인이 이승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승기(왼쪽) 이다인(오른쪽) [사진=뉴스1]
이승기(왼쪽) 이다인(오른쪽) [사진=뉴스1]

결혼식은 4월 7일 양가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들이 모인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다인 측은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이다인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이승기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필 편지를 공개, 이다인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다인에 대해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이승기는 1987년생, 이다인은 1992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는 5살 차이다.

[이승기 결혼 발표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올 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진희 기자

'당신의 눈과 귀가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사회를 변화 시킬수 있습니다"
공공투데이는 당신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제보: [기사제보] 여기 클릭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골라보는 기자거리